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

blessingyear.tistory.com


※ 주의

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하면서 나누는 대화를 배우들이 연기로 보여주기 때문에 의상/CG가 당황스럽지만 오프라인은 괜찮으니 버텨야합니다.



미미일소흔경성









초내선배 출장 간 사이에 또 올라온 미미 얘기



샤넬 사랑이 개인 웨이보(중국 sns)에 쓴 내용을 어떤놈이 학교 게시판에 업로드 ㅠ 







ㅠㅠ ((미미))









oh oh 경대 퀸 등장 oh oh





누가 오든지 말든지 초내선배는 일 얘기중








존나 잘생긴 초내선배와 선배 지켜보는 퀸★카







무시하라고 말한 미미는 화장실로 들어감 ㅠㅠ





걱정되는지 물어보는 이희







이희는 바보야.. 착한 바보..





미미 진짜 어른스럽당









한편 초내는 옆에서 미친놈들이 하는 대화를 듣게됨










이쪽으로 온다는 소리에 초내선배도 움직이고









남자들이 접근하기 전에 설명충돋는 거짓말로 맹퀸 도와줌..♡




(행복)













우공한테 온 문자 ㅋㅋ 색기들 문자 졸라 보내네








상여자 ^^7



헛기침 흠흠







미미의 대답에 ~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한 번 해봤다죠,,^-^







양치하면서 폰 보다가 뛰어나온 이희





미미는 내심 게시판 해킹을 바람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화 정확히 1분 8초했어 ㅎ













미미도 기분 좋은가봐 ㅎㅎㅎ





능력자는 초내 룸메들이었음 ㅋㅋㅋ







~다음 날~











룸메들 넘넘 차켕



 

















노래와 함께 밥먹으러 출발=33

(tmi 이 노래 미미랑 초내 첫 만남에도 나온 노래인데 남주가 불렀어!!)
















세상다정



(부끄부끄)





ㅋㅋㅋㅋㅋㅋㅋ미미 고개 돌리고 웃는거봐~~기지배~











레스토랑엔 맹퀸이 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룸메들 미미 복수해주려고 오자한거였어 ㅠㅡㅠ





주차하고 오는 초내선배를 보며 생각하는 미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희 표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레스토랑 가는 길 미미의 속마음~















결국 가지 말자고 말하는 미미









(속마음)









미미 말 바로 들어주는 선배ㅠㅠ









아까 미미한테 했던 말 그대로 당함 ㅋㅋㅋㅋㅋㅋ








미미의 초내화,,,..^^











그때 맹퀸은 나나한테 샤네루 웨이보 캡쳐 문자받음





맹들맹들









결국 마라롱샤 먹으러 온 초내미미,, 이거 존맛





미미가 매워하니까 말없이 휴지 챙겨주는 초내선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속마음)

















초내..널 사랑해..







이 말 속으로 하고 입 밖으론 안꺼냄 ㅠㅠ 말하지 키스각인데








아 시바 부럽다ㅠㅠㅠㅠㅠ달달한 연애초기








~미미 속마음~











~속마음 끝~







실감이 안난다니까 안아준것도 멋있고

이렇게 빨리 할 생각 없었다는것도 멋있고

그냥 초내 자체가 존나 멋있어ㅠㅠ



하지만 미미......너무 불편해보여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