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포디콰 고훈정 위주 조공 후기 일잘러들의 결승 무대

반응형
728x170

루나 때 가운데서 멤버들 순서 챙기는 모션도 좋았지만

그래도 내 개취는 무대만 서면 쭈우욱 땡기는 훈르 흡입력임
흡르신 짤 흩뿌려봄

 




곤정톤은 기존 가수중에
비음섞인 강한톤인데 스크레치가 적으면서 있는것같이 보이는 톤
톤에 집착하는 윤종.신 괜히 좋게 평하는게 아님
그만큼 개성이 존나 강한데 건조하면서 섹시하고 성량을 갖췄어
대니보이할때 얼핏 모르는 톤으로 변해서 모를뿐이지
기본적으로 가진 톤자체가 테발에서 개성 쩌는데 화음맞출때 신기하게 잘맞아

포디콰의 무기는
무조건 팀플레이! 앙상블
그리고 토할때까지 연습!

 

 



포디콰는 뿔뿔이 흩어졌다가 만난 게 


꽃이 핀다 사랑에 관한 책 때문에
손김 손고에 대한 기대감은 뭐 예나 결승 1차전 때나 여전했지만
팀 전체를 보면 뿔뿔이 흩어졌다가 만난 거잖음
그래서 다른 팀에 비해 합을 맞춰본 적이 적다
약점으로 꼽히는 부분이 분명히 있었는데
지금 보니까 오히려 장점인 듯

새로운 조합이라 존잘일까 망일까
기대감 불안감 사이의 긴장이 주목도를 나름 높혔고
일단 가장 신선했음 가장 걱정됐던 만큼 신선했음
여기서 오디세아 노테 스텔라타로 팀! 팀플! 화음! 앙상블! 이래버리니까
뭔가 드라마성이 좀 느껴졌던 것 같음
분열 -> 화합 -> 성공의 느낌으로

 

 

 

1

                   

시계를 봐 18시40분 또는 20시 30분인데 아마 밤 8시반이 맞는 것 같다.

 

곡 구성회의 초반

햄수가 짜온 거 보여주면서 설명하려고 벼리랑 훈르신 사이에 붙어있고 손베는 폰으로 뭔가를 보면서 계산을 하고 있다

햄수) 사실 그냥 내가 이거는 쭉 그냥 나눈 거고 여기는 끊을 데가 없어서 해놓은 거고 

 

2

 

햄수) 우선 의견을 낸 다음에 형님

훈르신) 그래

 

3

 

슬댕이가 나타난 시간 20시 50분ㅎㅎ

 

햄수) 아

훈르신) 아아

*) 아.아.

훈르신) 이렇게 나눠져야지.

 

4

 

훈르신) 으 으ㄹ라랑

*) 아.아.아.

슬댕이) 무슨 노랜가요 행님

훈르신) 이게..

손베) 오디쎄..

훈르신) ㅇㅇ 오디쎄

훈르신 제목 못외워서 앞에 확인하는 거ㅋㅋㅋㅋㅋㅋㅋ

 

5

 

슬댕이) 기가 막힌데?

훈르신) 멋있어.ㅇㅇ

 

6

 

햄수) 괜찮지!

*) ㅇㅇ 

훈르신) 노래 좋아 빠워가 있고 이게 그란데하게 펼쳐지는 느낌이 나쁘지 않아 그리고 우리한테 어울려

햄수) 좋아.
훈르신) 어.

 

7

 

20시 55분 조금 덜 됐을 때ㅎㅎ

 
손베) 온 다 디마레아
훈르신) 온-
*) 제가 이걸 하면 되요?
훈르신) 어어어
햄수) 온다 디마레아
벼리파트도 야무지게 챙겨주는 포디콰ㅋㅋㅋㅋㅋ 세명이 옆에서 도와줌ㅋㅋㅋㅋ
 
 

팬텀싱어 시즌1 멤버들이 학창시절 한 반이었다면 - 포디콰 덕질 시절 자료 모음

포디콰 두번째곡 진짜 아름답다 엄청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소설 한 권을 읽은 기분이다 미쳤다 진짜…. 잘생기면 다 되는거 아니냐? 갠적으로 울슈문 콰르텟을 좋아했던게 곡의 완성도도

blessingyear.tistory.com

 

팬텀싱어 포디콰 아이돌 같지 않냐? 고훈정 원픽 시절 짤모음

훈르신 후궁미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 셋 낳은 후궁같다 곤졍 타배우 더블캐스팅 때 인터뷰 내용 - 독특한 매력 - 이건 뭐 말로 할 수가 없다 발성 안정적 - 역시 1년 레슨으로

blessingyear.tistory.com

 

팬텀싱어 시즌1 결승진출 움짤 모음 포디콰 손태진, 고훈정, 인기정상

내 생각의 결을 바꾸고 내 노래의 결을 바꾸면 저에게도 좋은것이 있을거라 생각하는거죠 그래서 레전드가 탄생하고 또 이렇게 헤어지고.....ㅜㅜ 인기정상 감상 인기정상 비하인드에서 이장면

blessingyear.tistory.com

 

팬텀싱어 시즌1 움짤털이 고훈정 위주 훈르신 인기정상

셀프 에스코트하는 훈르신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짤줍하다가 커여워서ㅋㅋㅋㅋㅋ 주나니 있을때는 주나니 에스코트하다가 없으니까 셀프 에스코트 주난아 니자리 여기ㅇㅇ 내 자리 여

blessingyear.tistory.com

 

팬텀싱어 시즌1 시절 고훈정 덕질 자료 모음

참고로 시즌1 원픽은 고훈정 곤졍 목소리 성악이랑 뮤지컬 발성 왔다갔다 하면서 팔색조인데 그 와중에 사람들 지휘하고 전략짜는 뇌섹남 재질에서 발려버렸던 기ㅣ억  곤뎡 그 외모에 말투가

blessingyear.tistory.com

 

 
 

 

8

 

*) 온다 디마레아

훈르신과 포디콰 대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훈르신) 아유 잘나와 아주 좋아

햄수) 뒤져 뒤져 뒤져

칭찬도 셋이서 다같이 야무지게 해줌ㅋㅋㅋㅋ

손베 열심히 폰 만지면서 뭔가 계속 하고 있음ㅋㅋㅋ

 

10

 

20시 55분 - 슬댕이 또 댕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수) (으앙)

슬댕) 아 이런 걸 다 짜왔구나 이미 역시 형님이 있으니까 이게..

 

11

 

훈르신) 아니야 이거 누구야 현수가 했어

 

12

 

손베) 여기때 제가 멜로디를 갈게요. 저음

훈르신) 오케이

햄수가 전체 구성 설명하고 조율하는 동안

조용히 있던 손베가 더 디테일하게 구성짠 거 이야기함

 

13

 

손베) 그 다음에 다 위 아래로 다 쌓는 거죠?

훈르신) 오케 오케이. 니가 멜로디.

손베 치고 나오는 거 왜 이렇게까지 존멋.....

 

14

 

햄수) 여기도 완전 포르테로 싹 아카펠라로 싹 되게 한 번은 피아니시모로

손베) 훈르신한테 뭐라고 말함ㅇㅇ

의견제시와 동시에 의견취합ㅋㅋㅋ

 

15

 

21시 05분 - 인기현상 다 모임요ㅋㅋㅋ 아마 9시까지 이런 거였나봄?ㅋㅋㅋ

 

햄수) 케나쎄무오레콘테

훈르신) 쭉쭈욱쭈욱

훈르신도 진짜 존멋... 리더십폭발임ㅋㅋㅋ

 

16

 

*,훈르신) 나프라기디운센티멘토

훈르신이 아직 익숙하지 않은 벼리 안아주면서 벼리파트 붙어서 해준다. 내가 붙을게.알지? 테너파트한다고 인상쓰는 거 존멋...........

 

17

 

여기 파트가 벼리터지고 이멘쏘 교차되는 부분인데

밤 8시 반부터 9시 5분 사이에 35분 동안 나온 연습량이

구성회의부터 디테일한 편곡 파트분배에 연습까지 대략적으로 다 끝냄요ㅇㅇ

 

포디콰 진짜 연습 자체가 감동이네....

 

 

 

[팬텀싱어] 인태야 기다려 짤 ㅋㅋㅋㅋㅋㅋㅋㅋ(feat.유슬기)

폴더정리하다가 나온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업 성악에 개그 같이하시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essingyear.tistory.com

 

[팬텀싱어] 포디콰 결승심사평 + 대기실인터뷰 시즌1 (손태진X이벼리X고훈정X김현수)

캡쳐 정리하면서 찌는 포디콰 첫 심사평 (feat.윤종신, 윤상, 김문정) #심사평 윤종신: 사실 음악에 무슨 작전이 있겠습니까만은 어쨌든 경연이다 보니까 ‘어떤 식으로 전략을 짜느냐’는 분명히

blessingyear.tistory.com

 

[팬텀싱어] 포디콰 결승 연습영상 캡쳐 시즌1(손태진X이벼리X고훈정X김현수)

드디어 11일 팬텀싱어 시즌2 방송?!! 뚀잉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나 시즌 1 추억팔이 겸 포디콰 연습영상 캡쳐위주 모음! 이때 포디콰 처음 결성되고 시간은 촉박한데 맞춰본 적은 없고 다급할 때

blessingyear.tistory.com

곤졍 조공후기 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