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2023-03-15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

blessingyear.tistory.com


※ 주의

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하면서 나누는 대화를 배우들이 연기로 보여주기 때문에 의상/CG가 당황스럽지만 오프라인은 괜찮으니 버텨야합니다.







미미일소흔경성













공부하러 온 곳은 초내 사무실





우 리 단 둘 만 있 는 곳 ㅎ






초내는 일하고 미미는 공부중











힐끔힐끔 선배 보며 생각하는 미미 ㅋㅋ




ㅜ......... 심장아 나대지마.. 















초내선배 시선 안떼고 계속 미미 보면서 걸어옴 ㅠㅡㅠ










$초내양봉장$







구구절절 옳은소리 미미최고^^7















1화에서 미미도 풍등에 취업해 신천년유혼 기획하는 걸 생각했었지..☆










~오늘도 혼란스러운 미미의 속마음~







초내 의자에 손 올렸다가 놀라서 떼버리는 미미 ㅋㅋ







~자리 뺏긴 선배는 미미가 앉아있던 자리에~




일소내하 캐릭터 컵 들고있는 초내





책상 위에 로위미미 캐릭터 컵도 있음





(미미 속마음)













미미가 부른 호칭 따라 말하며 웃는

초!!!!!!!내!!!!!!!1선!!!!!!배!!!!!!!!!!1111















!!!



!!!

말하다 당황해서 눈 질끈 감은 초내선배 ㅋㅋㅋㅋㅋ







짧은 사이에 캐치한 미미 ㅋㅋㅋㅋ







엣헴 부인 공부한다~







는 무슨 ~생각타임~














참지마!!!!!!!!!!!!!!!!!!!!!!!!!!!!!!!!!!!!!!!!!!!!!!!!!!!!!













힘줘서 참고 밥먹으러 온 초내와 미미









밥먹고 기숙사 갈 생각하던 미미는







고기 썰어주고 웃어주는 초내선배에 놀라서



염소빙의..



그런 미미가 귀여운 초내선배...♡









한편 이희는 게임에서 느그광을 만남





갑자기 말 선물하는 느그광





음침한 새끼..









느그광 게임 아이디=미광





썩소 짓는거 봐 존나싫어 ㅠㅠㅜㅜㅜ













.....ㅜ











마침 들어온 미미에게 물어보는 이희






시중 안든다더니 결국 주스 사갔나봐 ㅎ













어제 촬영한 영상 보여주려는 나나



옆에 친구 의식한 맹퀸은 관심없다고 뿌리침













미미는 초내가 만든 영상 계약하러 왔음







님선





네이버가 약 3,288,600원이래









(고민)







ㅋㅋㅋㅋㅋ 미미 흥정 솜씨 장난 아닌듯













~계약성사~











내하 찾는 미미 ㅎㅎ















학미 별명=미인, 예쁜애 등등








tmi 학미 중국어 발음=하오메이, 예쁘다/아름답다 중국어 발음=하오메이




둘이 얘기한 것 처럼 말하는 미미 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는 친구들은 공부중~



부들부들









~오늘도 평화로운 룸메들~









미미에게 말거는 니니

(접몽방주=커플 PK때 잠수탄 예전 길드장)





~펫 도착~

















헠헠 졸라 귀여운 펫













미미 착해 ㅠㅡㅠ









미미 얼굴^^7











쿨하게 대답했지만 신경쓰이는 미미 ㅋㅋ




그때 학미 뒤로 지나가는 초내















(힐끔)







~초내 겜 접속중~



미미는 놀라서 겜 꺼버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불안하다고 받아쳐주는 선배,, 그 이름 초내,,

















선빵때리는 미미



(눈으로 쌍욕)



(눈치)









범인 튀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용기냈다..



자기가 말해놓고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일어나서 핸드폰 꺼내는 초내





미미 민망해서 또 겜 꺼버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접속 끊겼다고 뻥카쳐서 찔린 미미의 속마음 ㅎ







전화한 이유가 이거였구만ㅠㅠㅠㅠㅠㅠㅠㅠ







선배는 나만 있으면 돼~!~!









(말 돌리기)








미미 내가봐도 귀여운데 초내 눈에도 존귀겠지..




표정 없는 냉정한 초내선배가 미미랑 통화하고 웃는다고..ㅠㅠ







~친구(고수) 등장~




개신남






역시 서버 랭킹 1위답다









네?







장미가족의 태그교실 효과로 마무리..


아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뭘 참아요? 참치마요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ㅠㅠㅠ둘이 꽁냥꽁냥 귀여워ㅠㅠㅠ
미인선배 임종석 비서실장닮지않았어???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