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존잘 선배가 먼저 말을 걸다니 운이 좋네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

blessingyear.tistory.com


※ 주의

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하면서 나누는 대화를 배우들이 연기로 보여주기 때문에 의상/CG가 당황스럽지만 오프라인은 괜찮으니 버텨야합니다.




미미일소흔경성







포옹하더니 이제 손 잡고다니는 초내와 미미 ㅎ









책 고르는 초내 보면서 생각하는 미미













세젤부..









느그광과 이희는 과제로 학생 인터뷰 촬영중



둘이 같은 교양듣는데 하도 싸워대서 교수님이 과제내줌





그때 미미랑 초내선배 본 이희



느그광은 심술 ㅋㅋ



쟤가 미미 좋아하는 거 이희도 알고있다능



돌아선거 졸라 옹졸








촬영 안도와주는 느그광..











좋아하는 여자 연애사 tmi 듣는 느그광 ㅎ







분위기 좆창내고 가버림











눈치빠른 초내선배...





초내가 러브레터보고 전단지라고 했던 거 그대로 따라하는 미미 ㅋㅋ





보는 나도 너무너무 행복한데 이 둘은 오죽하겠어,,









밥먹으러 온 둘

이희는 미미 목소리 듣고 캠코더 달라고 함











캠코더 뺏다가 대참사..............

















쌩돈 나가게 생긴 이희 ㅠㅠ







미미는 초내 룸메들과 밥먹으러 왔음

학미가 고급스러운 곳이라며 데려온 가게 ㅋㅋㅋ











탕수갈비랑 대화하고 왔더니 그새 다쳐먹음 ㅋㅋ











학미 말 듣고 웃는 초내선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털다 초내 눈치보고 급 취한 학미





(미미 속마음)



내말이!!!











미미가 쳐다보니까 바로 해명하는 초내선배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내선배 웃으면서 미미 쳐다보는거 발린다......





~아무 말 대잔치~







눈 맞추고 얘기하는거 너무 좋다..







이쪽은 아무 음식 대잔치















(미미 속마음)







초내선배 매운 거 못 먹는다는 소리에 놀란 미미









미미 룸메들이랑 밥먹을 때 매운거 먹었으면서 티 1도안낸 상남자 초내 ㅜㅜ









~밥먹고 당구타임~











존잘..





저도 선배가 저렇게 알려주면 잘 할 자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쟁이




미미요 미미!!!!!!!!!!!!!!!!!!!1








마 처내!!!!! 서윗하네!!!







미미 눈가 촉촉해짐 ㅜㅜ



아 사감언니..







초내선배한테 줄 아이템 완성한 미미







미미가 만든 선물은 비녀!









부끄러운 미미 희희희히ㅡ히ㅡ히흐히흐(제정신x)







비녀에 '발미(发微)' 라는 이름을 붙인 미미







tmi 내하가 말한 '미미와 함께 머리를 올린다(결발여미, 结发与微)'에서 결발(结发)은 '머리를 올리다, 어른이 되다'라는 뜻인데 중국에서는 막 어른이 되어 결혼하는 부부한테 쓰이는 표현이래! 내하는 '미미와 결혼하다' 라는 뜻으로 정리





내하 말 뜻 이해한 미미 부끄러워서 튀튀 ㅎ





부끄러워서 부채질하는 미미 ㅋㅋㅋㅋ









미미가 선물한 비녀 꽂은 내하 ㅎㅎㅎㅎㅎㅎ



사실 계속 잘생겼다고 쓰기 귀찮은데 그걸 이길만큼 존나 잘생김 게다가 캡쳐보다 영상이 훨 잘생겼어
나와서 방금 대화 생각하는 초내선배 ㅎㅎㅎㅎㅎㅎㅎ






비녀받고 흥난 선배 ㅋㅋㅋㅋ









~흥난 초내한테 져서 차용증 쓰는중~











차용증쓰다 졸업 깨달은 룸메들..ㅠㅠ 웰컴투직딩







갑자기 나와서 마지막 인사하는 룸메들,,

너무나 드라마같지만 약간 감동..



흠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장창











집이 학교지만 초내선배도 대학생으로서 마지막 인사,,






미미 주인공 버프로 캐리어도 친구들이 다 들어줌..ㅜ





방학이고 초내는 졸업이라 미미 표정이 안좋았나봐..






미미는 방학맞이 본가로 내려가야 한다능





네네네네네 존나 네


스윗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대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남자 어디 있어ㅠㅠㅠㅠㅠㅠ
소 스윗,,,너무 스윗해.,,
하..초내 진짜 좋다 ㅠㅠ스윗하고ㅠㅠㅠ적당한걸 아는 남자아ㅠㅠ엉엉엉

 

 


헤어지기 아쉬운 미미는 다른 날 기차표를 물어보고 초내선배는 ~왕방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무룩






따흐흑... 강제 이별..









~미미 고향 무사 도착~









사무실 올라가기 전 선인장보고 미소,,



(소중)



















여자친구가 내 생각하라고 줬다 스애끼덜아~ㅋ











선인장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놓고 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요 미미!!!!!!!!!!!!!!!!!!!!!!!!!1







(배터리 충전하느라 스피커폰)











엄마 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개놀람





전화 안끊어서 다 들리는 초대 ㅋㅋㅋㅋㅋ





존나 행복하게 웃으며 통화종료........





미무룩 ㅠㅠ







미미네 집 장모님댁으로 저장한 초내선배 ㅋㅋㅋㅋ






(엣취)





약 뜯는 소리 들려주는 미미 ㅋㅋㅋㅋ (tmi 이 약 ppl)





응 대답함

(선인장 집에 갖다놨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핸드폰을 못 사~!



얼빡 투샷 존좋....






미미랑 초내선배 펫 호랑이 존귀 ㅠㅠ

 


나와서 몰래 어딘가에 전화하는 미미












~한참 후~







밥 안먹은 초내를 위해 몰래 음식 배달시킨 미미 ㅎㅎ





음식 앞에두고 신난 저 손짓 너무 귀여워..









같이 게임하면서 대화하고





공부하고 일하면서 시간 보내는 두사람,..












미미 인사듣고 미소짓는 존잘선배..




같은 하늘 서로를 그리워하는 두 사람..☆










연예인 사진이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미가 바탕하면 안바뀐댔는데 초내선배가 바꿈

















~해커 나타남~









해커랑 대화하는 초내








해커 위치 찾은 초내선배..!!











해커 노트북 카메라 해킹 성공함.. 이래서 카메라 가려두라고 하는건가봐







아 해커 누구냐~




탕수갈비 아냐???????
해커...여기서 로맨스는 살짝 오싹하지만 좋다 초내 선배도 그렇고 ㅎㅎ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