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8 모든 사람이 남의 걸 넘보지는 않거든 - 존잼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썰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7 소파에서 둘이 자긴 좁은데? (능글)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썰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원래 9월 15일이었음




느그상 대답 안해서 다들 쳐다봄







야근각인 치일기술 패밀리,,







직원들 집에도 못가고 야근야근야근 ㅠㅠ



이쪽도 마찬가지..ㅁ7ㅁ8







(똑똑)



개인적으로 아쉬운게 뭐냐면 처음에 미미가 아상 밑에서 일할땐 좀 귀찮더라도 제대로된 일을 맡아서 했는데 초내 밑으로 가면서 전문적인 일이랑은 멀어졌다는 점이야 ㅠㅠ 인턴이니까 그런거겠지,,따흑









회사에서 이딴 드립 치는 새끼들 진짜 명존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에게 고마워하는 직원들













학미의 말에 미미의 대답



초내선배 저는 제 통장으로 받을게요 (또라이)


미미에게 고마워하는 초내


나였으면 아무것도 안하고 진수놈처럼 월급루팡하면서 다닐텐데 ㅎㅎ





진수놈 속마음









하..ㅠ남자들은 도대체 왜이러는걸까요











(맹퀸 속마음)







나나.. 느그나로 레벨업..



 


느그나가 한 말 생각하는 이희




ㅠㅠㅠㅠㅠㅠ이희... 드디어 깨달은거야ㅠㅠ





느그광한테 문자가 옴,, 고양이를 내세우다니











당연히 안했지^^











아냐 이희야 둘 아니고 느그광 한 놈 때문이야





느그광 속마음

존싫 꼴에 자존심은 있어서 이희한테도 말 못하겠냐







이희 그동안 고생했어 ㅠㅠ 내 친구였으면 꼭 안아줬을거야









잠든 미미에게 담요 덮어주는 초내선배





전화오는 미미 휴대폰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내선배.....................................................................너무 좋은 사람









이희 전화 메모 붙이는 초내선배 ㅋㅋㅋㅋ








이 장면 영상으로 보면 미미 존귀야..


완전 찰떡 표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멋있는 사람아!!!!!!!!!!!!!!!흑흑..






^_______________________^




다 자기때문이라는 미미 ㅠㅠㅠㅠ





옳소!1 옳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집착남,,(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희다운 대답






맹퀸은 초내 좋아하니까 그렇다고 쳐도 나나 쟤는 왜저렇게 미미를 싫어하는지 아시는 분..?





이를 깍 깨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패미미가 왜 거기서 나와...? ♧



여자우정 참우정 초내선배도 최고
이희랑 화해해서 다행이다ㅠㅠㅠ초내선배 말하는거 핵스윗하네
다시보니까 이희 느그나가 준 마카롱은 다이어트 때문에 거절하면서 미미가 사온 케이크는 같이 잘 먹는 거 넘 좋당





하핫 조때써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이희♡







조곤조곤 팩폭날리는 미미^^



맹들맹들

근데 난 맹퀸보다 느그나가 더 싫은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희 잘한다








느그나만 두고 택시타고 가벌인 맹퀸


 




맹퀸 짜

증내고 미안했나봐,,



~유턴~



느그나 발견

최대 빌런은 이새끼인거 같음





ㅠㅠㅠ(((맹퀸)))







이 상황에 장난치면서 지나가는 미미랑 이희까지 봄 ㅠ..











ㅎㅎㅎ미미 옆에서 밥먹는 초내선배






(무시)




중국인들은 칠석을 갱장히 잘 챙기더라고,,











미미 손 잡아주는 초내선배 ㅠㅠ 미미 왜케 예쁜건가요




ㅎㅎ


(끄덕끄덕)








별안간 아이디어 떠오른 초내선배.. 


직원이 주문받으러 오니까 조용히 옆 테이블이랑 같은거 시키는 미미 ㅋㅋㅋ





미미 데려다 준 선배는 야근크리..ㅁ7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