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9 초내 선배 때문이 아니라 진정한 우정을 가진 네가 정말 부럽다 - 존잼 존예존잘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8 모든 사람이 남의 걸 넘보지는 않거든 -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썰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8 모든 사람이 남의 걸 넘보지는 않거든 -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7 소파에서 둘이 자긴 좁은데? (능글)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7 소파에서 둘이 자긴 좁은데? (능글)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썰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학미가 너무 세게 끌어안아서 우공 아파함 ㅋㅋㅋㅋ











탕수갈비랑 눈빛 교환하더니 학미 줘패는 초내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는 초내 사무실로 들어감













좋은 와꾸 좋은 회사 좋은 사장





탕수갈비가 하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정장 사러 온 선배들











선배.. 설레게 왜 그렇게 앉아있는지......









저는 학미 한표요




학미가 하는 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초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옴맴매


ㅋㅋㅋㅋㅋㅋㅋ질투폭발






미미 공유정신 개굿







옵빠 지대멋져욧











가진자의 여유..













야 인마..




~개강 및 데모 시연회 하루 전~











~띵동~











띠용











~정적~







며느리가 된 미미




ㅋㅋㅋㅋㅋ눈치껏 빠져주는 초내




초내 손 잡는 미미 ㅋㅋㅋㅋ



(초내!) (도움!)







미미가 잡은 손 엄마한테 넘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령이 졸라 신나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희 행복해보인다 다행이야 ♡♡♡





좀비마냥 또 나타난 느그광..ㅠ고통

이희 넘 귀여워ㅜㅜㅠㅜㅜㅠ
초내 진짜 존잘이다 미쳐벌이겠어....나 저 수트입는 장면 캡쳐 오조오억장 해놨었는데....흑...

 



이희 부르는 느그광 ㅡㅡ











놀란 이희보고 미소짓는 느그광 ,, 옳지 않아







밖에서 이희 기다리는 미미 발견





그냥 지나침 ㅋ 너 사과 아이하니







맹퀸도 미미 발견










남자랑은 다르게 잘못 인정과 동시에 사과







이희가 맹퀸보고 놀라서 눈짓하니까



미미는 괜찮다고 웃어줌





이희 보면서 말하는 미미 ㅎ







첫 만남에 느그나가 미미인걸 알려주지 않았다면 둘은 좋은 친구가 됐을수도 있지 않을까..(새벽감성)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1도 안보였는데 뒤통수만 보고 알아보는 미미...



~이희 왔다~







바로 초내에게 전화하는 미미







~밀어서 전원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들 짜요





선배들 말하는 사람쪽으로 고개 움직이는거 귀엽 ㅎ





~별안간 눈빛교환 타임~



훗ㅋ




~진수놈 발표~



끝.




갑자기 졸라 수상한 장면이 띠용..







시작하자마자 태클거는 하부장






뭘 처리해..? 졸 수상







발표하려는데 데모 프로그램 연결이 안됨 ㅠㅠ



쪼개는 이부장







또 태클거는 하부장






몰래 귓말 주고받는 봉회장과 왕부장












넷이서 돌아가며 발표하는 치일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부장 졸라 신났는데 봉회장 눈치 ㅋㅋㅋㅋㅋ





진억 이부장이랑 눈빛 교환하는 하부장 본 봉회장






치일기술이 이겼다!1!!!!







올ㅋ




올~ 마 쌍남자네~







초내는 이주 줬는뎅 ㅎ




아니나 다를까 일 꾸민거였음 ㅡㅡ





진수놈은 정말 몰랐음 ㅠ 진수파파랑 이부장 둘이서 벌인 일 ㅠㅠ






미미.. 많이 자연스러워졌군




초내선배 미미랑 제일 먼저 짠 함 ㅋㅋㅋ





~눈빛교환~







초내가 하는 말 ㅋㅋㅋㅋㅋ







학미가 집 두 채를 갖고있는데 직원들이 그거 알고 계속 돈 많이 벌었으니까 밥 사라고 괴롭혀서 한턱 쏘기로 했었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남자가 초내한테 뽀뽀하는 시늉내면서 딸랑거리니까 미미가 흥! 하는데 존귀 ㅋㅋㅋㅋㅋ






허걱두,,,









ㅠ 야 인마... 진억기술놈들..



이런 남친 만나(덕담한마디)









선배들 넘 보기 좋아








(쾅쾅쾅쾅)











옴맴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