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2023-03-18 16:29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존잘 선배가 먼저 말을 걸다니 운이 좋네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blessingyear.tistory.com


※ 주의

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하면서 나누는 대화를 배우들이 연기로 보여주기 때문에 의상/CG가 당황스럽지만 오프라인은 괜찮으니 버텨야합니다.

 


미미일소흔경성




여기 착장 분위기 최고

 

 



아 슈ㅣ발 꿈




ㅇ이잏이흐희흴희라랑랑 ㅌ토통통ㅎ호화하는 미미





집 앞에서 기다리는 초내선배 발견!!







(미미 속마음)




귀여워..



회사 앞에서 꽁냥거리는 둘 옆을 지나가던 남자



가 초내를 부르자 미미가 손 빼려는데 초내는 안놔줌 ㅋㅋㅋ
초내는 고개 끄덕임 ㅋㅋㅋ



뒷걸음질치며 들어가는 남자=33







예전에 학미가 데스크 직원 뽑자고 했을 때 여성 공포증 있는 직원때문에 안된다고 했잖아 

그 직원이 방금 들어간 남자얌 ㅋㅋ


 



정말 가족같은 분위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거든. (새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미 귀여워♡♡





미미 존예보스..





말 엄청 더듬으면서 말함




눈도 못마주침..







미친놈이 디질라고



학미♡♡♡

 



(쭈굴)



존나 멀리서 던지는 느그상 ㅗ



우리 미미 컴퓨터과 장학생이거든 ㅡㅡ!!




미미 초내 자리에서 엄청 잘 보이는 자리 ㅎ






나서서 미미 챙겨주면 안좋은 소리 들을까봐 모르는 척 하는 초내선배,,



ㄴ니 똥 칼라똥ㄱ




대미친



웃으면서 머리 쓰다듬어주는 초내선배..

둘이 보통사이가 아니었으면 좋겠다.. (망붕)



떨리는 맘 심호흡으로 달래는 미미 존귀ㅠㅠㅠㅠ





ㅋㅋㅋㅋㅋ사무실 열쇠 통으로 넘기는 초내선배







초내는 점심 식사하러 고고







벌써 밤이네..ㆀ





다 알면서 물어보는 선배 ㅎ




tmi 250은 중국에서 바보라는 뜻



꿀 줍줍 ㅠㅠ





초내가 얼굴 닦아주려니까 뺏어서 직접 닦는 미미 ㅋㅋ



~좋아 죽는 두사람~






장난치고 빙구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한테 한대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남친 있으면 회사 다닐 맛 나겠다..





늦게까지 느그상이 준 업무 처리하는 미미





미미 똑부러져..b



미미의 문자





초내의 답장




덴티큐_☆ 초내 하나



(짝짝짝) 초내!





치일기술 직원 안구하나요.. 



미미 진짜 빨간색 찰떡이다 선배는 그나저나 ㅠㅠㅠㅠ진짜 멋있다.....
아 진짜 선배 얼굴.....하.....
ㅠㅠㅠ둘이 넘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
남주존나잘생기고멋잇거다하넼ㅋㅋㅋ

 



느그상 미미가 만든 보고서 d개인정b









고향에서 올라온 이희도 방학동안 같이 지내기로 함

효령이 없는 효령이네




캠코더 고장때문에 느그광한테 5천위안 빚진 이희 ㅠ





커피=저놈이 키우는 고양이



이희는 고양이 돌봐주는 알바를 하게됨









ㅋㅋ미미가 부르니까 멀리 떨어지는 느그상





새로운 퀘스트 받은 미미







이희는 진억기술로 인턴 첫 출근함









(이희 계속 쳐다보는 중)







찰나의 순간,, 눈 마주친 두사람





헛다리 제대로 짚은 진수놈..



나니고레










이희보고 표정 밝아진 인사팀 직원









다른 인턴들은 알아서 찾아갔는데 이희만 데려다준대 ㅇ0ㅇ









실장님=진수놈

















올 이희~







데스크 직원이 특종이라며 전화 건 사람은 저 단발언니었음








룸메들중에 이희 혼자 합격한 이유가...........ㅠ



데스크 직원 피셜











나나 오랜만.. 화장실에서 입조심하자




우공 부탁으로 ppl 감기약 사러가는 미미









미미 약사왔는데 비맞음 ㅠ









비맞은 미미 보고 놀란 초내ㅠㅠ








네? 여기서요?





~물물교환~











미미 비맞아서 초내선배 개열받




ㅎㅎ 뭐하길래 집이 더러워지는지?



계단에서 내려온 초내선배



~맨발투혼~







(미미 속마음)







(똑똑)





(똑똑)





미미가 문 여니까 쳐다도 안보고 옷 주는 선배 ㅋㅋㅋ













(소중)






어제 미미한테 줬던 셔츠 ㅎ 미미가 입었던 셔츠 ㅎ



느그상 엘베 타자마자 미미 tmi 뿌리는 초내 ㅋㅋㅋ




미미랑 초내선배 공/사 구분 확실하게 하는 거 존좋









미미랑 똑같은 소리 하는 초내











맞아 미미는 달라!











~미미 칭찬에 미소~








(똑똑)



이희가 다시 노크하니까 놀란 미미

 



???????????????????????????/







세상에







아니 열받는게 나 처음에 드라마 봤을때 나도 모르게 빨리감기 한건가 했잖아 존나 과정을 보여줘야지 결과만 보여주면 어쩌자는거야 감독에리야 저거 생기는 장면 내놔라!!!!!!!!!!!!!









키스마크 가리고 있었습니다만..









키스마크 만들기 불편하잖아!





초내한테 온 문자




ㅋㅋ







환천희지(이희) 접속 확인한 느그광



알빠



(미미 혼잣말)













이희 아이디 대신 접속한 미미는 급하게 로그아웃











이희가 안고있는 고양이가 느그광 고양이 커피♡





느그광 발작스위치 on!





나와서 시끄럽다고 지롤하는 중남충





ㅋㅋㅋㅋㅋㅋ이희는 좋은데 느그광이랑 넘 자주나와ㅠ 초내선배나 더 보여주길












초내한테 제출할 보고서 쓰는 미미 ㅎㅎ





~오랜만에 게임 접속~





초내선배 말 생각나서 미소 >.<



먹이 사러가다 접몽 만난 미미



~겜중~








커플 PK때 미미♡초내랑 붙었던 커플 기억나지? 실제로 사귄다고 했던 커플







접몽이랑 현피뜨기로 한 미미



그때 갑자기

말거는 내하 ㅋㅋㅋㅋ



미미 개놀람









채팅창이 뭐가 다른건진 모르겠지만 평범하지 않았나봐,,




초내랑 처음 만난 날 농구 경기 보면서 룸메들이 했던 대화 생각하는 미미 (10화 참고)













사장이 좋긴 좋네 ㅎ 사무실에서 여자친구랑 게임으로 대화도하고





ㅋㅋㅋ수영복 입은 모습 상상함



상상하느라 대답없는 미미를 부르고...☆





~미소~


(미미랑 수영가야하니까) 강제 휴가야


사장님 직원 더 뽑을 생각 없으신지...


미미 남 얘기 안하는거 진짜 대단쓰



완전 명언아니냐




초내선배는 직원들 휴가보내고 남아서 일하는 중





선인장보고 미소~^^~






게다가 미미 무급인턴 ㅠ



(얼음)





초내선배 차 ㅋㅋㅋㅋ



도망가는 미미보고 웃는 선배♡


애초에 수영복 입을 생각 없던 미미 속마음 ㅋㅋㅋ









친척 별장 개좋아,, 저게 별장이야..



미미 너무 말라서 수영복이 남아.........




언니 제발 헤어지세요






요요말고 미미가 1위였을 걸~



님들 그거 이희



(접몽 속마음) 너미뒤



초내 휴대폰으로 전화가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아빠가 말함 ㅋㅋㅋㅋㅋㅋㅋ




미미 졸귀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에서 내리려는 미미의 어깨를 잡는 초내



미미 튀튀함 ㅋㅋㅋㅋ


초내선배..................


ㅊㅋㅊㅋ 이희 드디어 느그광 줄 선물 완성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