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존잘 선배가 먼저 말을 걸다니 운이 좋네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blessingyear.tistory.com


※ 주의

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하면서 나누는 대화를 배우들이 연기로 보여주기 때문에 의상/CG가 당황스럽지만 오프라인은 괜찮으니 버텨야합니다.

 


미미일소흔경성










해킹당한 학미는 혼밥하다 ~꽐라타임~

















tmi 저 술 3.8도(인데 쟤 취했네)





앞에서 심각하게 노트북하는 탕수갈비





띠용



ㅋㅋㅋ해킹과 신상털기를 밥먹듯이 하는 사람들..













다리 받아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퇴근하려는 초내에게 전화가 옴










ㅇㅋ접수







과연...?











KO가 초내에게 졌다고 말하자



KO 번호 읊는 초내 ㅋㅋㅋㅋㅋㅋ









밀당 고수








KO의 정체는 탕수갈비 1인분이었어




초내 vs KO

두구두구두구굳구굳구




횡산사=해커가 바꿔둔 배경화면 절 이름 ㅋㅋㅋㅋ



















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갈비 치일기술 횐가입 완료~






KO는 유명한 해커였음.. 부동산 등기 어쩌고 털때부터 알아봤다






KO 제발로 들어온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보고싶은 초내선배 ㅠㅠㅠㅠㅠ









눈으로 쌍욕중




주인들이 쳐다보니까 알아서 나오는 펫들.. 존귀ㅠㅠ













씹덕........

















펫 결혼시켜서 신난 미미 ㅋㅋㅋ














김새게 개열받












미미 캐릭터 춤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는 미미 본 초내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얘네,,










ㅋㅋㅋㅋㅋㅋㅋ의미있는 첫 문자는 스팸문자









솔직히 노잼인데 영상보면 미미 진짜 즐겁고 행복해보임







선배.. 핸드폰 두고 어디간거야.. 미미랑 놀아줘..











~미미의 상상~




~상상 끝~



좋아 죽는 미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자왔숑 문자왔숑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더니..









초내55





헐...................













(감동)

근데 선인장 집-회사 맨날 갖고 다니는건가..?















엄마 사장이 남친이야 ㅎ










아빠 사장이 남친 ㅎ













도착하자마자 초내 회사로 온 미미











♧ 네가 왜 거기서 나와...? ♧







~미미 속마음~











~속마음 끝~









사장 여친입니다 ㅎ







ㅋㅋㅋㅋ미미 속마음







드디어 만난 두 사람..!!













우공 눈치갑b



(미미 속마음)







미친!!!!









밖에서 들리는 우공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놀라서 초내 밀었는데 안비키고,,꿋꿋하게,,,









손뽀뽀...............♡







초내 나가고 미미 멘붕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의 끝나고 왔는데 미미 없긔 ㅠ





ㅋㅋㅋㅋ부끄럽냐니까 바로 주소말하는 미미



올때 메로나











초내 보자마자 머리에 신문지 모자 씌워주는 미미







미미한테 밀리면서도 초내는 계속 웃고있다고....









오늘도 열일하는 선배 얼굴..

오ㅓ 시발 드디어!! 존나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시를 읊은거였구나 ㅠㅠㅠㅠ 진짜 멋있다
하ㅠㅠㅠㅠㅠㅠㅠㅠ선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엉엉엉엉엉엉 ㅠㅠㅠ키스ㅠ엉엉엉엉엉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고

 

 



효령이네 청소하다 나와서 밥먹고 돌아가는 미미와 초내







갑자기 소나기ㅉF응















비가 더 오는지 미미가 초내선배 허리 끌어안음 ㅎ





손 푼 미미 ㅜ



















ㅎㅎ



부끄러운 미미 그대로 튀튀 ㅋㅋㅋ







사이좋게 캡쳐 한장씩 ㅎ




얘네 이거 눈빛 대화야..입 뻥끗도 안함..





김영란법..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