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7 소파에서 둘이 자긴 좁은데? (능글)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썰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썰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충격

 




미미 신상터는 진수놈

 



지는




이희 현타 제대로 옴...................







집에 온 미미













이것봐 느그광새끼 거기서 미미이름을 왜 말하냐고









미미도 초내선배도 이희 이름은 꺼내지도 않았음 ㅠ





역시 여자답게 빠른 사과^^7



이희 대신 집 나가는 미미.. ㅠㅠ







케이크 던진 일 생각하며 눈물백방울






미미 우산 없는데 비까지 와 ㅠㅠ날씨새끼



이희가 한 말 생각하면서 미미 눈물 오조오억방울 ㅠㅠ




누군가에게 연락하는 미미,,









연락한 사람은 초내선배♡








초내선배가 있어서 다행이야




무슨 일 있냐고 물어보는 것보다 옆에 있어주는게 더 좋은 위로같긔,,










ㅁ뭐라는거애





미미 쓰담쓰담 해주는 초내선배




나중에 가 봐야 알겠지만 말이라도 존나 좋다..





존나 좋다2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안 울 자신 있어요 선배..ㅠ(벌써 운다)









~2화 잔치하기 좋은 날 참고~





슬프지만 배고픈 미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게 같이 요리~




능글 ㅎ




시발 나 음란마귀.. 다른 ㅎㅎ 기능 말하는 줄...

그래도 미미한테 요리 해줄 생각이 있으니까 저런 말을 하는거겠지 ,,



초내 대사임



미미가 본가 내려갔을 때 엄마랑 했던 대화 말하는 초내 ㅋㅋㅋㅋ (16화 참고)







빨리 먹어!!!!!!! 국수 불면 맛없어(걱정)




너무 딱 맞는거 아닌가요











개조아 능글 ㅎ





ㅋㅋㅋ새 담요랑 초내가 원래 쓰던 담요랑 바꿈







미미 꼼지락대는거 본 초내선배 ㅋㅋㅋ






 


미미가 응 대답하니까 초내선배 엄청,, 행복하게 웃음,,


초내한테 티셔츠만 받은 미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서 미미 쓰담쓰담해주는 선배 ㅠ





초내랑 미미 가고 아들한테 전화하는 교수님 ㅋㅋ





초내..22살이래.... 영앤리치..






ㅋㅋㅋㅋ국수 노맛이었나봐 내가 불면 맛없다고 했지..





손잡는 미미와 그걸 보고 웃는 초내 ㅎㅎㅎㅎㅎ




손잡고 출근하는 미미랑 초내 ㅎ





하늘의 별 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ㅋ





ㅋㅋㅋㅋㅋ용돈으로 아들 회유하는 부모님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희롱 퇴치 굿



또 지랄하는 느그들



잔든수





오렌지 쥬스 마시는데 무슨 건배요


진수놈 또 이별 통보하네..




느그청 제발 입좀 다물어ㅜ




느그청 이해력이 느그광급 진수놈도 답답했는지 그냥 나감









영상보면 항상 개노답 삼형제가 부추기긴 함 ㅠㅠ 얘도 맹퀸처럼 귀가 너무 얇아




그래 여친 있으면서 다른 사람 생각하는 놈은 그만 잊어



그리고 요요는 친구 정리도 좀 하고..☆





개수작 부리려는 진수놈,,



조토커 가고 수토커 왔습니다^^


아 진짜ㅠㅠㅠ 이희나 미미나ㅠㅠㅠ 주변에서 가만 놔두질 않네 정말ㅠㅠ 속상해

 



미미가 걱정되는 초내선배.. 오늘따라 청순하시네요




결국 짐싸서 나온 미미 ㅠ









미미를 본 진수놈





미미 그냥 가니까 따라오는 진수놈




이간질 시작하는 진수




미미의 낚시







얻어걸린 진수놈의 속마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 비웃고 지나감




엄청 뿌듯하게 고개 끄덕임 ㅋㅋㅋ





월급루팡을 맡고 있습니다





미미 진짜 똑부러져 b







택시타고 가버리는 미미=33





우웩



초내 부모님 댁에 도착했는데 어디선가 물 새는 중



~급하게 확인

~












물건 챙겨서 다시 집으로 온 초내와 미미





허걱두











(미미 속마음)




 



딴사람도 아니고 얘가 저 소리하니까 얼탱이없네 ㅋ




그러게 조신하게 집에 들어갔어야지 겁도없이 남자가 오밤중에 밖에서 술을 마셔;;



?? 너무나 논리점프..



게시판에 미미 몰카랑 저속한 루머 올린 사람이 누구였지요?

1. 조광 2. 못생긴 조광 3. 한남 조씨 조광





내말이 지가 주둥이 간수 못한거면서



이새낀 와꾸부터 멘탈까지 전부 못생겼어.. 못생겨서 기분이 나빠..타인에 대한 예의가 부족한 거니까 불쾌해. 못생긴 얼굴로 웅얼웅얼 거리니까 건방지고 심기가 언짢아... 시도때도없이 아무 말이나 뱉어서 못생긴 얼굴로부터 주의를 돌리려고 하는 게 기분 나빠.



유령이 될게요..







일하는 초내선배와 겜하는 미미 ㅎ





(내 광대 귀에 걸려있음)









~주님 오늘도 정의로운 월급 루팡이 되는 걸 허락해주세요~



겜 접속한 미미 발견한 진수놈



구남편의 자니..? 시전


미미 담요 덮어주다 메세지 본 초내






초내선배 구구절절 메세지 보고있음 ㅋㅋㅋㅋㅋ









메세지 보면서 진짜 가소롭다는듯이 웃는데 짱멋있어 ㅋㅋㅋ





미미가 아무 반응 없으니까 물어보는 진수놈



살짝 웃은 초내선배는



미미 캐릭터 움직여줌





미미 자리에 있는 거 확인하고 좋아함 ㅎ



일곱글자로 보내버리는 초내^^7



이불킥 예약이요







진수놈 로그아웃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의 질문에 초내의 대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드라마 제발 미미 주인공들을 본받아주세요



얘니걔댼~~~~~~~~~







갑자기 나타난 진억기술 부장아저씨



헐 야 느그상?




헐 야 스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ㅋ




그래보여.. 미간이 말해주고 있어













본격적으로 신천녀유혼 개발 경쟁이 시작됩니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