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0 네게 첫눈에 반했었나봐, 마지막화 꽉 닫힌 해피엔딩 - 존잼 존예존잘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9 초내 선배 때문이 아니라 진정한 우정을 가진 네가 정말 부럽다 - 존잼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8 모든 사람이 남의 걸 넘보지는 않거든 -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썰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

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9 초내 선배 때문이 아니라 진정한 우정을 가진 네가 정말 부럽다 - 존잼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8 모든 사람이 남의 걸 넘보지는 않거든 -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7 소파에서 둘이 자긴 좁은데? (능글)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8 모든 사람이 남의 걸 넘보지는 않거든 -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7 소파에서 둘이 자긴 좁은데? (능글)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7 소파에서 둘이 자긴 좁은데? (능글)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6 내 여자인데 그깟 소문에 의심하는게 말이 안되지 - 존예존잘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5 너만 네 곁에 있어준다면, 게임 정모에서 현피뜨고 서열정리하고 온 썰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4 엄마 나 인턴십 가야돼 남친이 사장이야 - 존예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3 선인장에 꽃이 폈어 네가 참 그립다 - 존예존잘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2 남들이 해주는 건 나도 전부 해주고 싶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1 왜 체면 때문에 선배를 이용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Music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0 미미야 계속 그렇게 보면 나도 참기 힘들어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해커잖아요 해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시간 후~







탕수갈비가 젓가락으로 학미 손 때림 ㅋㅋㅋㅋㅋㅋ






밥 잘하고요? 현실판..







야유회 드레스 코드는 선글라스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 껴도 잘생긴 초내선배..............















추월당하고 멈춘 초내선배







ㅎㅎ시발 존나 조타 ㅎㅎㅎㅎㅎ






초내 기다리는중 ㅋㅋㅋㅋㅋ









(눈치)








초내의 칼답 ㅋㅋㅋㅋㅋㅋ











닭다리 뺏길까봐 초내한테 넘김 ㅋㅋㅋㅋㅋㅋ




초내선배 미미 먹는거 엄청 흐뭇하게 본다 ㅋㅋㅋㅋㅋㅋ





~일소내하 랭킹 1위~








초내선배가 눈짓하니까 미미가 나만믿어 표정으로 받아줌



그런 미미가 얼마나 귀엽겠어.................



우공 승





깊은빡침





~초내미미 하이파이브~







진수놈...ㅠㅠㅠ... 느그수라고 못하는 이유.. 느그광보다 천만배 나은 사람











진수놈 이제 접속 안하겠지만 마지막 인사 해주는 미미와 초내 ㅠ





ㅋㅋㅋㅋㅋㅋ우공 세상 잃ㄹ은 표정



초내선배랑 미미 손잡았다









(이 다리가 주작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잘듣는 초내선배





졸업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마ㅠㅠ졸업하지마......끝나지마..


 



ㅎ 느그광.. 머리 폈네






그따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투희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안돼....... 우리 이희..



마지막회 실감나네...

슬퍼서 제대로 안써지네.. 눈물한방울ㆀ
효령이가 미미 구박하니까



초내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내선배 미미 외 다른 학생들한테 웃어주는 거 30화만에 처음,, 미미도 계속 쳐다봄 ㅋㅋㅋ











미미 입만 웃는데요,,,



(삐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야 선배 얄밉지.. 그럼 나에게 넘겨...

눈치 더럽게 없는 미미쨔응





효령이네 안가고 집으로 데려온 초내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 처내!!! 미미 졸업했다고 지금!!!!!!!


~급 과거 이야기~






심심한대 뽀뽀나할과같은 소리하네(와장창)

무한=미미 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 한보따리~


사윗감 테스트 항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래미 보는 아빠의 마음...ㅁ7ㅁ8


ㅋㅋㅋㅋㅋ초내 챙기는 미미가 못마땅한 아빠









미미가 준 가재 까서 미미 주는 초내선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인사하는 거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내선배 미미한테 웃어주고 들어감 졸라멋있어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업수학 졸라 시킬거같아..









선배 팔은 이제 그만 내려요..........



아빠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통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의 목소리


초내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얘기하다가



초내랑 미미 들으라고 큰소리로 말함 ㅋㅋㅋㅋ






~조금 억지스럽지만 허락 성공~







걱정마세요.. 제가 있잖아요..







괜찮아요.. 저도 한 까다로움 해요..







그럼 환갑 전까진 제가..(개이득)



ㅎㅎ 뭔가 고백도 전에 차인 기분인데 ㅎㅎ



















미미 먹여주니까 시선집중 ㅋㅋㅋㅋ





~화기애애~













미미와 초내선배의 신혼집...............






선배 사진 시강


조오오온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룸메들 처음에 초내선배 차 탔을 때 생각난다.....아련...




선배 손짓이 너무 야해요!!!!!







그라췌!!!!!!!!!!!!!1






그때의 키스마크는 거기서 끝이었나봐,,, 초내 이 대단한 사람..






PC방에 온 초내와 미미




~멱살키스와 함께하는 엔딩~





끝났어..(눈물한바가지)


ㅠㅠㅠ엉엉 초내선배ㅠㅠㅠㅠㅠ가지마 초내선배같은 남자는 주고가 그리고 미미 새삼 빨간색 찰떡

 내선배 진짜 와꾸 미쳤냐구우ㅠ...최고다 최고

재밌는 중드 봤다!!!! 초내 미미 영원히 사랑하길 흑흣흑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